본문 바로가기

경제학 상식

당신의 재정적인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5가지 간단한 금전적 습관

 

당신은 당신의 돈에 대해 완전히 자신 있어요?

만약 여러분의 대답이 " 아니다"라면,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재정적 불안과 돈과 관련된 스트레스는밀레니엄 세대의 신체적 건강, 정신적 건강 및 직무 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것. 

이것이 끔찍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돈이 여러분의 마음을 짓누르는 것을 막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습니다. 한가지 해결책은 몇가지 간단한 습관을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돈으로 현명한 행동을 하는 것이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된다.

 

여기 오늘 입양할 수 있는 다섯가지가 있습니다.

 

1. 매일 지출을 추적합니다.

당신의 재정적 목표는 항상 달성할 수 없어 보이나요? 지출 내역을 추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출 내역을 추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여러분의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더 잘 알게 될 거야

만약 여러분이 이 습관을 채택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예산을 어떻게 추적하는지에 대한 기계적인 지식에 얽매이지 마세요. 다음과 같은 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메모를 하거나, 아니면 그냥 모든 지출 내역을 적어 보세요.

2.72시간의 규칙을 적용합니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할 때 나는 방아쇠를 당기곤 했다. 신용 카드 정보가 저장되어 있어서,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빠른 탭으로 살 수 있었다. 충동 구매의 대부분이 내가 필요로 한다고 생각했던 것들이었지만, 내가 구매를 돌이켜 보았을 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다.

내가 72시간 동안의 규칙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뉴욕 타임즈의 짧은 기사였다. 그는 무언가를 사고 싶을 때 그것을 목록에 올려 놓는다고 말한다. 72시간 후에도 사고 싶다면 자유롭게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차드는 자신을 기다리게 함으로써 불필요한 충동 구매를 많이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 규칙을 내 인생에 적용해 왔고 즉각적인 결과를 알게 되었다. 배달되는 소포가 줄고 집에 들어오는 물건이 줄었다. 72시간의 규칙을 적용함으로써, 나는 내가 정말로 필요한 것들을 살 자신이 있다.

3. 비용 절감 자동화

개인 금융의 세계에서 잘 알려 진 한가지 비밀은 자신에게 먼저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즉, 돈을 받자마자 미래의 목표를 위해 저축에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훌륭한 규칙이긴 하지만 성공을 위해 자신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다른 전략과 결합해야 합니다. 바로 자동화입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돈을 저축으로 옮기는 의지에만 의존하는 것은 성공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윌포저는 포기하고 만약 저축한 돈을 보내는 것과 주말 여행에 가장 친한 친구와 합류하는 것 사이에서 결정한다면, 저는 여러분이 짐을 싸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그러나 저축을 자동화하면 줄어드는 의지력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리고 Chime멤버이고 직접 입금을 설정했다면 자동 저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매주 한가지 새로운 것을 배우세요.

여러분이 개인 금융에 대해 배우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전문 용어와 전문 용어는 종종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백만장자들은 그들의 재정적 지식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한 조사에 따르면, 100만명 중 24%만이 20만명의 사람들을 대상이 되었다.

동시에, 여러분의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압도적인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주 한가지 새로운 것을 배우는 좀 더 감당하기 쉬운 일을 여러분 자신에게 주세요. 당신의 호기심을 따르세요. 언젠가 당신은 가라앉는 자금에 대해 배우고 싶을 것이다. 다음 주에는 IRA가 정확히 뭔지 알고 싶을 것이다.

재정적 개념에 대해 배우는 것이 더 쉬웠던 적은 없었다. 여러분은 책을 집어 들거나, 온라인에서 간단한 기사를 읽거나,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여러분의 주간 일상의 한 부분으로 만들고 매년 여러분은 52가지 새로운 것들을 돈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5. 매주 체크인을 작성합니다.

나는 한달에 한번씩 돈을 확인하곤 했다. 하지만 생활이 점점 더 바빠지면서(돈도 점점 더 복잡해짐)월 체크인에 압도되었다. 그 달 초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하기가 어려웠다. 그것은 몇주 전이었다. 그리고 다음 달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압도적이었다.

내가 한달에 한번씩 체크인 하는 것이 불쾌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피하기 시작했다. 곧, 저의 월간 체크인이 분기 체크인이 되었고, 저는 제 돈으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알지 못 했습니다.

내가 매주 체크인 하는 것으로 바꾸자 상황이 개선되었다. 살펴볼 거래도 적었고 계획할 일도 적었다. 그 후 7일 동안 내 돈을 다 써 버리는 데는 1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주 단위 체크인을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매주 같은 날을 선택하여 앉아서 그 전 주의 지출 내역을 살펴보세요.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은행 계좌와 신용 카드 명세서를 살펴보세요. 그리고 나서, 다가오는 주에 여러분의 돈을 어디에 쓸 계획인지 한번 보세요. 만기가 되는 고액권이 있습니까? 이번 주에 무슨 행사나 기념 행사라도 있나요?

체크인은 그렇게 간단하고 빠를 수 있습니다.

 

금융에 대한 자신감은 돈에 대한 습관을 통해 만들어진다.

이 다섯가지 습관들이 단순하고 작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들을 채택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의 재정적인 자신감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한가지 습관으로 시작해서 오늘날 여러분의 삶에 그것을 더하세요. 거기서부터, 여러분은 좀 더 건강한 돈 버는 습관을 받아들이기 시작할 수 있어요. 미래의 너 자신이 너에게 감사할 것이다.